CSR
사회공헌활동
에이원은 단순한 유아용품을 넘어,
아이와 가족의 삶에 긍정적인 가치를 더하는 기업을 지향합니다.
정직·성실·최선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세상의 모든 아이는 소중하다’는 신념을 사회 전반에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음성 꽃동네 천사의 집 후원, 유아복지 관련 행사 지원, 다문화가정 지원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행복과 더 따뜻한 사회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입니다.
AONE CSR STORY
사회공헌 활동 연혁
2024
(주)에이원은 희망의 집 기부를 진행하며,
아동과 가족을 위한 복지 환경 개선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2021
(주)에이원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SBS 희망TV 모금방송에 참여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유모차 기부를 진행했습니다.
영유아와 가족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19
(주)에이원은 음성 꽃동네 영유아층을 대상으로 기부금 및 물품 후원을 통해,
영유아 복지 향상과 보호 환경 조성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지역사회 복지기관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2018
(주)에이원은 음성 꽃동네 영유아를 대상으로 기부금과 물품을 전달하며,
영유아의 생활 환경 개선과 복지 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2017
‘미혼모 아기들에 대한 지속적인 기부 캠페인’으로 잘 알려진 베이비박스 운영기관
‘주사랑공동체’와 기부 협약식 체결.
향후 2년간 주사랑공동체에서 보호하고 있는 미혼모들에게 매월 육아보조금을 지원하고,
명절·연말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시기에 유모차 및 카시트 등 유아용품을 후원.
2016
‘에이원 창립 6주년 고객 감사 대세일’ 행사를 통해 얻은 매출 일부를 기부금으로 조성하여
음성 꽃동네 ‘천사의 집’에서 보호하고 있는 영유아 복지를 위해 ‘희망 나눔 기부금’ 전달.
2015
국내 거주 다문화가정 육아지원을 위해 국내 최대 다문화 지원센터 ‘다린’에 유모차 100대 기증.
2015년 유모차 업계 최대 규모의 기부 행사로, ‘다린’ 다문화지원센터와 서울글로벌센터,
서울 서남권글로벌센터에서 다양한 피부색의 부모들이 육아의 기쁨을 나누고자 진행한 나눔 캠페인.
2014
한국보육진흥원이 위탁 운영하는 ‘드림스타트’ 아동 후원으로 취약 계층 아동에게
1억 원 상당의 육아용품 전달.
양천구 SOS어린이마을 자선 바자회 및 플리마켓 참가, 제품 후원과 더불어
불교 ‘아름다운 동행’, 천주교 (재)바보의 나눔, 홀트아동복지회,
사단법인 1090 평화와 통일운동 등에 영유아용 이유식기 기부.
2013
사랑의 유모차 기증식(서울 강북구 나그네다문화센터)을 통해 다문화가정에 유모차 전달.
사회복지시설 꽃동네 ‘천사의 집’에 유아용품을 후원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 진행.
2012
사랑의 유모차 기증식(서울 수유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저소득층 영유아·노인을 위해
유모차와 수유용품 전달.
성동구 지역 복지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사회복지시설 꽃동네 ‘천사의 집’ 유아용품 후원, 사회복지법인 ‘위캔’과 함께 한
사랑의 쿠키 바자회 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 전개.